한냥노가리, 과학적 주문데이터 통한 메뉴 개발 나서_비즈니스코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0회 작성일 22-06-23 08:40 본문 [비지니스코리아=김은진 기자]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냥노가리가 과학적 데이터를 통한 주류 및 안주 메뉴를 개발 중이라고 16일 밝혔다.한냥노가리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주문하는 주류와 안주의 매칭 선호도를 판단해 세트 상품의 구성을 출시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에 대한 설문을 통해 대중들의 아이디어와 선호도에 맞는 신규 메뉴를 개발하고 있어 고객 맞춤형 메뉴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목록 이전글한냥노가리 부천소사점 오픈 23.02.23 다음글‘한냥노가리’ 1:1 전담 창업 프로모션 진행_경상일보 22.04.26 댓글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